카테고리 없음

전자 메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확실한 정보

사령관커피 2020. 7. 20. 13:52


전자 메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확실한 정보



이메일을 통해 회사를 마케팅할 때는 어떻게 하면 제대로 할 수 있는지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스팸 필터는 피할 수 있지만 전자 메일의 효용성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좋은 충고를 찾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일관성이 핵심이다.


당신의 이메일은 모두 동일한 색상과 회사 로고를 특징으로 해야 한다.


모바일 장치에서도 항상 읽기 쉬운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브랜드 인지도를 창출하기 시작하고, 고객들은 당신의 다음 메시지를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다.




고객에게 선택 시 더 많은 개인 맞춤형 옵션을 제공하여 이메일 캠페인의 효과를 높이십시오.


가입자가 얼마나 많은 메시지를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싶은지 선택하게 한다.


당신의 고객이 상황을 통제하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의 신뢰성에 대한 신뢰를 쌓을 것이다.




메일링 리스트로 이메일을 보낼 때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비즈니스 자료에 있는 로고, 특수 글꼴 또는 색상이 포함된 템플릿을 디자인해 보십시오.


이것은 즉시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고객에게 전자 메일 마케팅을 보낼 때만 선택 목록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나쁘게 보이게 한다.


당신은 또한 일부 ISP들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선거 운동과 사업에 더 큰 문제를 야기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메시지를 실행하는지 보십시오.


여러분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교훈을 얻으십시오.


무료 웹메일 서비스에 가입하고 온라인상에 몇 군데만 새 이메일 주소를 게시하면 볼 만한 부정적인 예들이 많이 나올 수 있다.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기록하고 전자 메일 캠페인에서 이러한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는 전자 메일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고객들이 이미지를 바로 차단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이미지에 너무 의존한다면 당신의 메시지를 읽을 수 없고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게 할 수 있다.


항상 텍스트에 우선 순위를 두고 이미지를 포함하도록 선택한 경우 설명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개인적인 감촉을 얻기 위해서, 때때로 당신의 형식이 무엇인지 혼동하려고 시도한다.


예를 들어, HTML을 주로 사용하는 경우 일반 텍스트를 사용하십시오.


현명하게 처리된 경우, 이것은 당신의 고객이 당신과 당신의 제품에 개인적인 연결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전자 메일의 미리 보기를 향상시키려면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메시지 상단에 있는 첫 번째 문장이나 텍스트 행을 프리헤더라고 한다.


Gmail과 다양한 다른 이메일 제공자들은 제목 뒤에 그 텍스트 라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독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이 읽은 제안들은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이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사용하십시오.